1. 경기장 입장 이전 사용된 모든 버프(대마신/대요정 등 우측 하단에 표시되는 시스템 버프 제외)와 스킬(소환수)은 입장 이후 초기화되며(길드 스킬 제외), 동시에 스킬,
   아이템 쿨타임 초기화 및 쉴드/HP/MP가 모두 회복된 상태로 입장됩니다.
※ 길드 스킬로 인해 추가 상승한 능력치(HP/MP/쉴드)는 길드전 시스템에 의해 자동 회복되지 않습니다.
2. 입장대기 3시간이 끝나면 5분의 휴식시간 이후 대결이 시작됩니다.
3. 라운드 간 경기 시간은 최대 10분이며, 다음 라운드 시작 전 5분의 휴식시간이 주어집니다.
- 휴식시간 동안에는 퇴장이 불가능하며, 재 접속 시 경기가 진행 중이라면 사망 처리되어 다음 라운드부터 참여 가능합니다.
4. 8강전, 4강전 경기는 최대 3라운드로 진행되며, 승점 4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승리 합니다.
※ 각 라운드 승/무/패에 의한 점수
  - 승리 : 2점 / 무승부 : 1점 / 패 : 0점
※ 모든 라운드가 종료되었을때 승점이 3:3으로 무승부일 경우 "길드전 대전 규칙 13조"에 의거 추가 경기가 진행됩니다.
5. 서버 결승전, 통합 결승전 경기는 최대 5라운드로 진행되며, 승점 6점을 먼저 획득한 팀이 승리 합니다.
※ 각 라운드 승/무/패에 의한 점수
  - 승리 : 2점 / 무승부 : 1점 / 패 : 0점
※ 모든 라운드가 종료되었을때 승점이 5:5로 무승부일 경우 "길드전 대전 규칙 13조"에 의거 추가 경기가 진행 됩니다.

1조. 접속 종료 및 지각으로 인해 경기 도중 입장할 경우 관람모드로 입장되며, 재 진입 시 다음 라운드부터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2조. 경기 도중 접속 종료 등으로 경기장을 이탈한 경우 사망 처리되며, 다음 라운드부터 경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※ 귀환 아이템을 사용하여 지정된 장소로 이동 시, 캐릭터 사망으로 간주합니다.
3조. 라운드 간 스킬 쿨타임은 초기화되지 않기 때문에, 스킬 사용에 대해서는 참가자 본인의 판단 하에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4조. 세그날레 리커버, 리바이브 스킬을 이용한 캐릭터 부활은 가능합니다.
※ 세그날레, 세그리퍼 린카네이션, 세그리퍼 리커버 루틴, 생명의 비드를 이용한 부활은 불가능합니다.
5조. 경기의 승/패는 길드전 시스템 판정에 따릅니다.
※ 경기 진행중 길드전 시스템 장애 및 서비스 장애 발생으로 경기가 중단 될 경우 "길드전 대전규칙 12조"에 따라 라운드의 승패가 결정됩니다.
※ 단, 라운드의 승/패 판정을 내릴 수 없는 상황일 경우 해당 라운드부터 재 경기가 진행 됩니다.
6조. 경기 중 대상 길드 모두 참여하지 않을 경우 길드전 시스템에 따라 자동 패배 처리됩니다.
※ 과반수 이상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도 잔여 경기 몰수패 처리 됩니다.
※ 길드전에 선발 되었으나 경기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 상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.
※ 상품 지급은 참여한 경기에 해당되는 상품만 지급됩니다.
예시) 8강 경기 참여 및 승리 후 4강 경기에 참여하지 않았으나 길드가 승리하였을 경우 8강 경기 상품까지만 지급 됩니다.
예시) 8강 경기 참여 및 승리, 4강 경기 미참여, 준결승 경기 참여하여 승리하였을 경우 4강 경기 상품을 제외하고 지급 됩니다.
7조. 상대 길드에 대한 욕설, 비하, 비방등의 행위(대화/캐릭터명/펫명 등)가 확인될 경우 1회 경고, 2회 전체 라운드 몰수패 처리 됩니다.
8조. 길드전 참여 후 비정상적인 경기 운영이 확인될 시 운영자 판단 하에 전체 라운드 몰수패 처리 됩니다.
9조. 경기 중 불법 프로그램 또는 게임 버그 이용 적발 시 몰수패 및 운영정책에 따른 처벌을 받게 됩니다.
10조. 기타 이벤트 진행 방해에 대한 운영자 경고에 불응하는 경우 실격처리 됩니다.
11조. 라운드별 승/패 판정
- 1차 판정 : 상대팀을 전멸 시킨 길드가 승리 합니다.
12조. 라운드 진행 시간(10분) 내 승/패가 발생하지 않을 경우 승/패 판정
- 1차 판정 : 해당 라운드 KILL 카운트가 더 많은 길드가 승리 합니다.
- 2차 판정 : 해당 라운드 First Kill 길드가 승리 합니다.
- 3차 판정 : 2차 판정 기준까지 미 부합 시 "비김(무승부)"으로 처리하며, 양팀 라운드 스코어 1점씩 획득 합니다.
13조. 전체 라운드 승점이 5:5 시 승/패 판정
- 1차 판정 : 전체 라운드 Kill 횟수가 많은 길드가 승리 합니다.
- 2차 판정 : 1차 판정 미부합 시 전체 라운드 First Kill 횟수가 많은 길드가 승리 합니다.
- 3차 판정 : 2차 판정 미부합 시 전체 라운드에서 가장 먼저 First Kill을 한 길드가 승리합니다.
※ 3차 판정까지 미부합 시 추가 경기가 진행 됩니다.
14조. 추가 경기에 대한 승패 판정
※ 추가 경기는 1 라운드만 진행됩니다.
※ 추가 경기에서는 승/패결정을 위한 디버프가 적용된 상태에서 경기가 진행됩니다.
- 모든 참가자에게 PVP 피해내성 감소 20% 디버프가 적용 됩니다.
- 해당 디버프는 경기 종료 시 까지 지속이 됩니다.
- 해당 디버프는 캐릭터가 사망 후 부활했을 경우에도 적용이 됩니다.
※ 추가 경기 승/패 판정은 "길드전 대전규칙 11조, 12조"에 따라 결정됩니다.